하우스10
서비스 소개 견적 신청하기

구경하는집

글쓰기

@하우스10
일대일 상담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썸플러스(이하"회사“)가 운영하는 ”하우스10“ (house10.co.kr)에서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당사 웹사이트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하우스10“이라함은 (이하 ”당사 웹사이트“라한다) 자유로운 상품 또는 용역(이하 “서비스”)의 거래를 위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실시간 전자상거래 시스템과 그 운영을 위한 웹사이트를 말합니다.
2. “이용자”란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과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함은 회사가 정한 가입절차에 따라 회원등록을 한 개인 또는 사업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당사 웹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회원은 다음과 같이 일반회원과 기업회원으로 구분됩니다.
a. “일반회원“이라함은 구매만을 목적으로 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b. “기업회원”이라함은 “캐시백25”에서 상품 구매 및 관련 서비스와 판매회원약관 상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회원을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등록된 전자우편주소를 말합니다.
6.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사이트에 등록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캐시백”라 함은 상품 등을 구매할 때나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 전용의 사이버 화폐를 말합니다.
8. “구매자”라함은 회사에 등록된 판매자의 상품 등 서비스를 구매하는 자를 말합니다.
9. “판매자”라함은 상품 등 서비스를 판매할 목적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광고양식에 맞추어 상품 등 서비스를 등록한 회원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회사”는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등을 구매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당사 웹사이트"의 초기 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당사 웹사이트"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당사 웹사이트"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당사 웹사이트"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당사 웹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당사 웹사이트"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당사 웹사이트"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4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 기간 내에 "당사 웹사이트"에 송신하여 "당사 웹사이트"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제4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명하지 않을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⑦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당사 웹사이트"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전자상거래 서비스(통신판매중개서비스 포함) 및 부수 서비스
2. 계약체결, 결제 지원 및 결제대금 보호 서비스
3. 기타 "당사 웹사이트"가 정하는 업무
② "당사 웹사이트"는 상품 등의 품절(단종)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 등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상품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상품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당사 웹사이트"에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상품 등의 품절(단종)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변경된 상품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상품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당사 웹사이트"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당사 웹사이트"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당사 웹사이트"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당사 웹사이트"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당사 웹사이트"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이용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당사 웹사이트"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당사 웹사이트"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④ "당사 웹사이트"에서 지급받은 캐시백, 포인트 등을 규정된 제한기간인 2년 내 이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당사 웹사이트"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당사 웹사이트"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당사 웹사이트"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당사 웹사이트"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당사 웹사이트"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당사 웹사이트"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당사 웹사이트"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당사 웹사이트"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당사 웹사이트"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당사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콘텐츠의 대금, 기타 "당사 웹사이트"가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당사 웹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당사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당사 웹사이트"가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당사 웹사이트"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당사 웹사이트"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당사 웹사이트"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당사 웹사이트”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나 SMS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당사 웹사이트"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당사 웹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구매/대여 신청)

"당사 웹사이트" 가용자는 "당사 웹사이트"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당사 웹사이트"는 회원이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콘텐츠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상품 등의 구매/대여 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당사 웹사이트"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당사 웹사이트"는 제9조와 같은 구매/대여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구매/대여 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당사 웹사이트"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당사 웹사이트"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당사 웹사이트"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대여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대여 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④ 계약이 성립한 후 회사가 제1항 각 호의 사유를 발견한 경우 “당사 웹사이트”는 즉시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약 취소 시 고객이 결제한 상품 대금은 즉시 환불 처리 됩니다.

제11조(지급방법)

"당사 웹사이트"에서 구매/대여 또는 상품 등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당사 웹사이트"는 “구매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상품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 뱅킹, 인터넷 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 시 대금지급
6. 마일리지 등 "당사 웹사이트"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당사 웹사이트”와 계약을 맺었거나 "당사 웹사이트"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대여 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당사 웹사이트"는 구매/대여 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대여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당사 웹사이트"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상품 등의 공급)

① "판매자"는 “구매자”와 상품 등 서비스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구매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상품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판매자“가 이미 상품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5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판매자"는 “구매자”가 상품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판매자"는 이용자가 구매/대여 한 상품 등에 대해 배송수단,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판매자"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구매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판매자"가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4조(환급)

① "판매자"는 “구매자”가 구매/대여 신청한 상품 등의 품절(단종)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구매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5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① “판매자”와 상품 등의 구매/대여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구매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상품 등의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구매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 제2항 제2호의 경우에 "당사 웹사이트"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구매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구매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판매자"는 “구매자”로부터 상품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상품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상품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판매자"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구매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상품 등 서비스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상품 등 서비스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상품 등 서비스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판매자"는 “구매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구매자”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④ “구매자”가 콘텐츠를 제공 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판매자"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구매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7조(개인정보보호)

① "당사 웹사이트"는 이용자의 정보 수집 시 구매/대여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② "당사 웹사이트"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당사 웹사이트"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2. 상품 등 서비스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4.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5. "당사 웹사이트"의 제휴/파트너 웹사이트/쇼핑"당사 웹사이트"의 이용 또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6. 판매자 또는 배송업체 등에게 거래 및 배송 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제공하는 경우
④ "당사 웹사이트"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 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당사 웹사이트"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당사 웹사이트"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당사 웹사이트"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당사 웹사이트"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당사 웹사이트"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 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⑧ "당사 웹사이트"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제공 서비스의 양적, 질적 향상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이를 수집하여 맞춤서비스, 전자상거래, 커뮤니티, 콜센터를 통한 텔레마케팅서비스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18조(“당사 웹사이트"의 의무)

① "당사 웹사이트"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 등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당사 웹사이트"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당사 웹사이트"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당사 웹사이트"에 통보하고 "당사 웹사이트"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④ 회원이 제3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 “당사 웹사이트”의 조치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20조(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관련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당사 웹사이트”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당사 웹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당사 웹사이트"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당사 웹사이트"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당사 웹사이트"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당사 웹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③ 이용자는 당사 웹사이트에서 구매/대여한 콘텐츠(이미지,동영상,뮤직 등)를 사용하여 제작한 작업물(광고,출판 등 관련 작업물)을 사용사례 공유를 목적으로 당사에서 당사의 웹사이트에 게재함을 허락합니다.

제21조(연결”당사 웹사이트”와 피연결"당사 웹사이트" 간의 관계)

① 상위 “당사 웹사이트”와 하위 "당사 웹사이트"가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당사 웹사이트"(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당사 웹사이트"(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당사 웹사이트"는 피연결"당사 웹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당사 웹사이트"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당사 웹사이트"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당사 웹사이트"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당사 웹사이트”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당사 웹사이트"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당사 웹사이트"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당사 웹사이트"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분쟁해결)

① "당사 웹사이트"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당사 웹사이트"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당사 웹사이트”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4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당사 웹사이트”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회사 주소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당사 웹사이트”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제25조(배송 및 거래완료)

① “당사 웹사이트”는 배송과 관련하여 “판매자”, “구매자”, 배송업체 등 관련 당사자 사이에 분쟁 등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이에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이 경우 해당 분쟁 등은 당사자가 직접 해결하여야 합니다.
② “당사 웹사이트”와 구매확정이 이루어진 이후에 상품 등의 하자 등 결제대금의 환불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이에 개입하지 아니합니다.
③ 구매확정 이후에 발생하는 판매자와 구매자 간 모든 분쟁은 거래 당사자인 판매자와 구매자가 해결하여야 합니다.
④ “당사 웹사이트”는 구매확정 기간 내에 구매확정, 교환 반품에 대한 의사 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해당 거래에 대하여 “구매자”의 확정표시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여 자동 구매확정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⑤ “구매자”는 구매확정 등의 의사표시를 하였거나 자동구매확정이 이루어진 경우에는 “당사 웹사이트”에 대하여 상품 미수령, 반품 등의 사유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상품구매대금의 환불, 상품의 교환 등 모든 문제는 “판매자”와 직접 해결해야 합니다.

제26조(면책)

① “당사 웹사이트”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구매자”와 “판매자”간의 자유로운 상품 등의 거래를 위한 시스템을 운영 및 관리, 제공할 뿐이므로 “구매자” 또는 “판매자”를 대리하지 않으며, 회원 사아에 성립된 거래와 관련된 책임과 회원이 제공한 정보에 대한 책임은 해당 회원이 직접 부담하여야 합니다.
② “당사 웹사이트”에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의 내용과 거래조건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이나 대리를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구매자”는 스스로 책임지고 상품 등을 구매해야 합니다.
③ “당사 웹사이트”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발생하는 것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부 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17년 10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제2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19년 5월1일부터 시행한다.
1항. 공동구매 시작은 하우스10 온라인 컨텐츠 박람회가 만들어 지는 날부터 진행되며, 박람회 시작으로부터 계약등록이 가능하며, 공동구매 종료일은 입주 시작으로부터 3개월입니다.
예를들어 입주일이 3월 초순(1~10일)이면 5월말까지, 3월 중순(11~20일)이면 6월 15일까지, 3월 말경(21~31일)이면 6월말까지 공동구매기간은 종료됩니다.
2항. 캐시백 등록기간은 공동구매 기간 동안 신청이 가능하며, 캐시백 신청기간은 시공완료일로부터 공동구매 종료일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공동구매 기간이 완료되면 캐시백 등록신청또한 불가합니다.
3항. 캐시백 환급신청기준일은 시공예정일 완료부터 잔여 공동구매 기간내에만 가능하며, 기간 내에 완료한 분께 만 캐시백 환급되며, 기간 내에 환급처리를 하지 못한 분들은 캐시백 지급이 안됩니다.
4항. 캐시백 지급대상은 신청한 업체의 계약건이 10건 이상일 경우 지급대상이 되며, 10세대 모일 때마다 누적캐시백 되어 지며, 10건 이하일 경우 캐시백 지급대상에서 제외됩니다.
5항. 캐시백 지급율은 0.2~1%이며, 10세대당 업체별로 0.2~1%사이로 캐시백이 누적됩니다.
6항. 캐시백 지급은 캐시백등록신청 종료일로부터 익일후 시작하여 15일간입니다.
7항. 캐시백 환급은 한단지를 원칙으로 하지만 세대 수가 작을 시에는 여러 단지가 합쳐질 수 있습니다.
8항. 캐시백 환급은 100% 현금이며, 캐시가 쌓여도 환급 신청을 기간 내에 못하신분에게는 환급 되지않습니다
9항. 캐시백 환급 신청 시 필수 값으로 시공 후기를 작성하여야 합니다.